맛있는 편의점과자 추천!
편의점과자에 눈을 뜨고 난 후로..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듯 저 또한 편의점만 보면 계속 유혹당하고 있습니다. 어찌나 각 편의점마다 특색있는 과자들이 많은지.. 저 같이 군것질 좋아하는 사람이면 편의점이 결코 예사롭게 보이지 않습니다ㅠㅠ
국내에는 편의점 브랜드가 몇 곳 있는데.. 제법 유명한 편의점 브랜드를 기준으로, 또 각 브랜드들 마다 맛있었다고 생각되는 편의점과자들만 골라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참고로 입 맛은 주관적이니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릴게요^^
세븐일레븐 # 초코별
편의점과자로 입문할 수 있었던데에는 초코별의 역할이 가장 큽니다. 평소 초콜렛하면 환장하는 사람인데.. 초코별의 머리가 터질 것 같은 달달함에 홀라당 반해버렸습니다. 일단 콘스낵에 초콜렛이 잘 스며있어 질감있게 씹히는 맛이 좋고, 혀 끝을 자극시키는 단 맛이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든답니다. 최근 편의점을 둘러보니 각 브랜드들마다 초코콘과 비슷한 제품들이 출시되었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먹던 것만 계속 먹고 있네요. 사실 어떤 것이 처음 출시된 시리즈도 모르겠고요ㅎㅎ
GS25 # 계란과자
계란과자는 이미 잘 알려진 맛입니다. 만약 계란과자 맛을 기억하고 계시다면 그 맛이 맞다라고 얘기드리고 싶네요. 그럼에도 편의점과자 추천 종류에 넣은 이유는 가성비가 뛰어나기 때문입니다. 가격대비 용량이 좋고 계란과자의 진한 맛이 충분합니다. 계란과자는 초코콘처럼 극단적인 맛은 없지만 단맛과 고소함이 적절히 조화되어 충분히 중독성 있습니다.
CU # 콘소메맛 팝콘
편의점과자 중에 팝콘 시리즈가 유독 많습니다. 버터갈릭맛, 허니 샤워맛, 프리미엄등 굉장히 많지만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편의점 팝콘은 콘소메맛 팝콘입니다. 콘소메맛은 그리 자극적이지는 않지만 달달하면서 고소한 양념이 팝콘의 심심한 맛을 적절하게 잡아줘 손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간단하게 표현해 기분 좋은 맛이라고 해야할까요? 팝콘 좋아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드려요.
세븐일레븐 # 까망베르 치즈볼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기에 치즈의 고소 느끼한 맛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 손발이 저릴 정도의 느끼함을 원할 정도이죠. 물론 까망베르 치즈볼은 그런 느끼함하고는 조금 다릅니다. 고소하면서도 짭짜름한 치즈맛에 가깝다고 해야할까요? 이 과자의 가장 큰 매력은 핑거 푸드를 연상케 하는 먹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하나하나씩 입에 넣다보면 과자는 어느새 증발되어 있죠^^!
GS25 # 매콤 감자 스틱
매콤 감자 스틱은 짭짤하면서도 매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또 감자칩과 다른 식감을 가지고 있고 크기도 세로로 길기 때문에 입에 쉽게 쉽게 들어 옵니다. 요즘 다양한 맛의 감자칩이 나오지만 감자 스틱 또한 충분히 매력있다는 생각이네요. 감자 스낵 좋아하는 분들에게 이 편의점과자를 추천드립니다!
CU # 체다치즈 나쵸칩
영화관에서 나쵸를 시키면 꼭 나쵸를 치즈와 같이 줍니다. 그만큼 치즈와 나쵸의 궁합은 이미 정평이 나있죠. 당연히 체다치즈 맛 가루를 입힌 나쵸칩 또한 실패가 없습니다. 짭짤하면서도 고소하고, 특유의 치즈맛이 꽤나 자극적입니다. 과자를 다 먹고 난 뒤 손가락 끝에 묻은 양념까지 먹게되는 그런 매력있는 과자입니다. 먹다보면 시원한 맥주 한 캔이 생각나죠.
GS25 # 콘스낵
콘스낵은 어린 시절 추억을 되살려주는 편의점과자라고 해야할까요? 그 식감이나 맛의 느낌이 어린 시절 학교 앞에서 팔던 브이낵과 비슷합니다. 콘스낵은 옥수수의 고소함에 은은한 단맛이 가미된 편의점과자입니다. 콘스낵의 특성 있는 맛은 계속 손이 가게 만들며 한 입에 들어오는 적절한 사이즈가 참으로 만족스럽습니다. 그럼 콘스낵을 마지막으로 오늘 편의점과자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맛있는 생활에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