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감성공간

열정에 관한 명언들!

[열정에 관한 명언들!]

오늘은 열정에 관한 명언을 모아봤습니다.^^
열정은 사람이 무언갈 하나 성취하게 하는데
아주 강력한 힘을 주는 파이팅 같은 것이며,
자기 믿음에서 주로 생겨나곤 합니다.

그 이외의 강력한 성취 동기로 인해 열정이 찾아오곤 하는데,
열정도 불과 같은 것이여서, 태울 것을 모두 태우고 나면,
조금씩 식어지기 마련이죠.

주로 열정이 식었음을 스스로 느끼게 되는데
이럴 때, 식은 열정에 기름을 부어 다시 활활타게 하는
무언가가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저는 그런 기름 같은 역할을 열정에 관한 명언이 해줄 수 있다고
생각하며, 말 한마디의 힘이 아주 크다고 느낍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가 알고 있는 열정 명언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음 속에 무언가 목표를 정해서 하루를 시작하고,

"그것을 해냈노라"라는 말로 하루를 맺어라. - 지그 지글러


현재가 있는 곳이 아니라
가고 싶은 곳에 초점을 맞춰라. - 오리슨 스웨트 마든


성공은 '할 수 있다'라고 말하는 자를 찾아오고,
실패는 '할 수 없다'라고 말하는 자를 찾아온다. - 샤를 드골


위대한 인물들의 전기를 읽으며, 나는 그들이 쟁취한
첫 번째 승리가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 한 것이었음을 발견했다.
그들 모두는 무엇보다도 우선 자기수양 과정을 이겨냈다. - 헤리 S. 트루먼




모두들 당신이 해낼 수 없다고 여기는
무언가를 해내는 것은 인생의 커다란 기쁨이다. - 월터 게이저트


100% 최선을 다하지 않는 것,
당신이 두려워해야 할 유일한 것은 그뿐이다. - 앤드류 카네기


성공을 위해 치러야 하는 대가는 당면한 일에 몰두하는 피나는 노력,
그리고 승패와 상관없이 그 일에 최선을 다했다는 확신이다. - 빈스 롬바르디


성공하고 싶다면 이것만 기억하라.
당신이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즐기고, 그것에 확신을 가져라. - 윌 로저스




그 무엇도 성취의 강렬한 욕구를 지닌 사람을
막을 수 없다. 모든 방해물은 그의 성취 능력을
높이는 과정일 뿐이며, 목표에 이르기까지
그의 힘을 더욱 강인하게 단련시킬 뿐이다. - 에릭 버터워스


단지 성취에 걸리는 시간 때문에 꿈을 포기하지는 말라.
시간이란 어차피 지나가게 되어 있다. - 스티브 존슨


보이는 곳까지 멀리 나아가라.
그 곳에 도달하면 더욱 멀리 보일 것이다. - 오리슨 스웨트 마든


꿈을 꼭 이루겠다는 당신의 결의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 아브라함 링컨



어떻게 제가 소개드린 열정 명언이 마음에 드시나요..?
명언들을 하나하나 곱씹으면서, 자신의 마음 속에서
무언가 꿈틀꿈틀 했다면, 저의 글은 대성공일 것 같네요..^^

부디, 원하는 목표.. 그리고 꿈을 잊지 마시길 바라며,
그 목표와 꿈을 이루어 나갈 열정이 식어가고있다면,
열정에 관한 명언을 곁에 두고 계속 힘을 얻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무언갈 성취하는 날들이 계속 되셨으면 좋겠고요..
저는 여기서 열정에 관한 명언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항상 가슴 뜨거운 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