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패션이야기

빅사이즈반바지 및 남자 빅사이즈면바지 추천

[빅사이즈반바지 및 남자 빅사이즈면바지 추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상의보다는 하의 선택에 고민이 많은 것 같아..
자주 포스팅하던 빅사이즈 코디법이 아닌~!
빅사이즈반바지빅사이즈면바지 아이템 추천을 해보겠습니다..^^

다가온 여름, 시원하게 보내기 위해..
청바지 보다는 빅사이즈반바지나 빅사이즈면바지를 많이 찾으시는데..
사실 빅사이즈반바지나 빅사이즈면바지는 밋밋한 디자인이나, 색상들이 너무 많지요..

이런 밋밋한 것들을 사이즈만 맞는다고 입을려니..
'멋'이 어디있는지 모르겠고..
'멋'은 여기 있는데, 옷은 너무 란(?)하고..
딜레마 아닌 딜레마에 빠지지요..ㅎㅎ


그래서 제가 오늘 튀지는 않지만 밋밋하지 않게
소재나 디자인에 포인트가 있는!!
빅사이즈반바지와 남자 빅사이즈면바지를 골라봤고요..

중간 중간 통통남 반바지 입는 법과, 면바지 입는법 등 코디방법
섞어가며 추천해 볼 생각이니, 관심있게 봐주세요..~! ㅎㅎ



빅사이즈반바지 추천




첫 번째,


첫 번째로 추천해볼 반바지는 블랙컬러에 체크포인트가 들어간 반바지입니다.
어두운 블랙컬러이기에 허벅지가 굵으신 분들이 입을 경우,
허벅지가 얇아보이는 효과를 낼 수도 있고, 바지에 체크포인트가 있어
상의는 밋밋한 걸로 입으셔도 전체적인 코디는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또 스판끼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라, 활동할 때 불편함을 덜어주었지요.

통통남 반바지 입는 법

많은 분들이, 빅사이즈반바지를 주문하실 때, 통통한 하체와 종아리를 조금이라도 더 가려보고자..
5부보다는 7부반바지를 많이 구매하실 겁니다.. 하지만 그건 그저 자신만의 생각이지..
7부바지는 통통남 코디에 있어서 절대 피해야할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먼저, 7부바지는 안그래도 짧아보이는 다리, 더 짧아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7부의 끝선이 종아리를 부각시켜, 오히려 장딴지를 더욱 도드라져 보이게 합니다.

때문에, 오히려 반바지는 위와 같이 끝선이 무릎위에 오는 5부 반바지를 입는 것이 낫고..
종아리보다 허벅지가 굵다면 '어두운 컬러'계열을 입어 허벅지가 얇아보이게 하고,
허벅지보다 종아리가 굵다면 '밝은 컬러'계열을 입어, 허벅지가 굵어보이게 해 비율을 맞추는게
반바지 코디의 포인트 입니다.




두 번째,


이번에 추천해드리는 빅사이즈반바지는 '린넨'소재로 된 반바지입니다.
흔히 말하는 '마'바지 인데, 여름에 린넨소재로 만들어진 바지만큼 쿨하고, 멋진 아이템은 없지요.

일단 '린넨'바지는 보는 이로하여금, 시원한 느낌을 주고 본인도 착용감이 우수한데,
린넨 소재자체가 약간 자유롭게 보이는 소재이기 때문에,
상의는 약간 신경안쓴듯 가볍에 입으시면 좀 더 멋진 룩이 완성됩니다.

편안히 동네에서 입고 다니셔도 되고, 로퍼와 매치해 댄디하게 입으셔도 됩니다.!
개인적 위에 반바지에는 네이비 계열의 상의가 잘 어울리겠네요. (특히 오른쪽)




세 번째,

<본 포스팅에 사용된 이미지는 빅사이즈 쇼핑몰 4XR에서 퍼다가 사용했습니다.>

반바지 추천은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의 반바지로 마지막 추천을 할텐데..
이번에 소개시켜드리는 바지는, 상의를 위한 반바지 입니다.
바지의 주름도 없고, 박음질도 눈에 띄지 않게 했기 때문에,
상의를 가장 잘 받쳐주는 반바지입니다.

만약 코디를 하면서, 상의에 포인트를 주거나, 조금 튀는 상의를 입을 때,
바지는 포인트를 죽여줘야, 센스있는 코디가 됩니다.
상의가 조금 튄다고 바지마저 튀는 걸 입으면.. 쉽게 말해 '오합지졸', '분단패션'이 되지요.

상의와 바지가 서로 따로 놀아, 보는 이로 하여금 혼란을 만들지요..
때문에 이런 군더더기 없는 반바지 하나도 코디의 중요한 아이템이 되지요..^^





남자 빅사이즈면바지 추천



첫 번째,

이제 남자 면바지를 추천해볼텐데.. 지금 소개해드리는 면바지는..
사진만 보셔도, 이 바지의 포인트를 잡아 내셨으리라 봅니다..^^

이 바지는 면바지 답지 않게 워싱이 들어간 제품이고,
지퍼와 벨트고리 부분에 가죽으로 포인트가 들어간,
절대 밋밋하지 않은! 빅사이즈면바지입니다..~!

또한 면바지에 스판끼가 있어, 신축성도 겸비해,
착용시 편안함을 더해주고, 포멀한 느낌에 캐쥬얼셔츠와도 잘 어울리겠네요..^^

통통남 면바지 입는 법

일단 먼저 위에서도 한 번 언급을 했었는데..
해당 부위의 옷이 색감이 짙을 수록 슬림해보이고, 색감이 밝을 수록 퍼져보입니다.

때문에 상체가 하체에 비해 발달이 되었다면, 상체를 짙은 컬러로 입으시고,
바지는 한층 톤다운 시켜 매치를 하시면, 상하체의 밸런스 있는 코디가 되고,
상체가 하체에 비해 얇다면, 하체를 짙은 계열로 입어주시면 됩니다.

또 핏 선택에 있어서는 너무 딱 달라붙는 바지를 입으면,
흔히 말하는 '닭다리'처럼 보이기 때문에, 위 바지와 같이
조금 여유있는 일자핏을 입어 주시는게 좋고, 일자핏이라 하더라도
일자로 뚝 떨어지는 핏이 아닌, 발목으로 갈수록 점차점차 얇아지는 일자핏을 입어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이번에도 두번째는 역시 '린넨' 소재로 된 바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유로운 소재인 '린넨'과 자유롭게 보이는 '트레이닝 바지핏'이 만나니
상당히 편해보이는 바지가 탄생하였네요..ㅎㅎ (게다가 밴딩바지!!)

9부이고, 위에는 가볍게 티셔츠만 하나 입어주셔도 멋스럽고 편안한 코디가 되겠네요.
기왕이면 운동화보다 굽있는 로퍼를 신어주시는 게 더 낫겠고,
하체에 정말 굵어, 컴플렉스인분들에게는 핏감있는.. 린넨 블랙 9부가 단점을 커버하기엔 최고네요..^^

린넨 소재는..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본인 착용감도 정말 좋은 소재이지요..ㅎㅎ 시원시원~




세 번째,

댄디와 클래식을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마지막 빅사이즈면바지를 준비해봤습니다..ㅎㅎ
이 면바지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발목으로 가면서 좁게 떨어지는 슬림 일자핏이라..
다리를 길어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고, 운동화보다는 구두나 로퍼에 잘 어울리 면바지입니다.
(굽있는 구두와 매치한다면, 다리가 훨씬 길어보이겠지요..~?)

베이스컬러가 회색이기 때문에, 상의는 형광색(?) 이나 요상한색(?)을 입지 않는 한
어떤 색감이든 잘 받칠 수 있어, 언제든 활용가능한 아이템이 되겠네요..!



어떤가요..~? 제가 추천드린 빅사이즈반바지와 빅사이즈면바지 괜찮았나요..?
제가 추천드린 아이템 중에,..두눈 부릅뜨고 찾던 제품이 있다면..
더 바랄게 없을 것 같네요 ㅎㅎ

오늘 포스팅에 사용된 빅사이즈반바지와 면바지의 이미지는
위에서도 밝혔다 시피 '빅사이즈쇼핑몰 4XR'에서 퍼왔으며, 출처는 남겼습니다~
아이템들의 상세스펙이 궁금하시면, 한 번 구경가보시길...^^*

그럼.. 아무쪼록.. 폼나는 인생되시길 바라면서..
오늘 빅사이즈 아이템 추천 포스팅은 마치겠습니다..^^*
패션과 시계, 향수에 관해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 놀다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