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패션이야기

괜찮은 남자 양말 브랜드 5곳!

[괜찮은 남자 양말 브랜드 5곳!]

 

요즘에는 브랜드가 없다 하더라도 괜찮은 양말이 많이 나옵니다. 그렇지만 브랜드가 주는 안정감으로 인해 브랜드 양말과 일반 양말을 섞어서 사게되는데 양말 브랜드에 대해 찾아볼 때면 의류에 비해 브랜드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중에서도 제가 양말을 사면서 만족했고 괜찮았다 생각되는 브랜드를 5곳 추려 추천드리겠습니다. 저 같은 경우 신발 덕후이면서 양말 덕후이기까지 합니다. 집에 양말 담는 큰 박스만 2개가 있지요.

 

아무튼 양말은 브랜드와 비브랜드의 품질 가격의 차이만큼이나 생기는 것 같은데, 개인적으로는 브랜드와 비브랜드 모두 알아보고 합리적이다 싶은 것을 선택하시는게 최선이 아닐까 싶네요.

 

 

 

 

남자 양말 브랜드 5곳!

 

 

#헤지스

헤지스는 은근히 양말 종류가 많은 브랜드입니다. 헤지스의 장점이라고 하면 남자분들이 좋아할 깔끔한 양말이 많다는 점이며 특히 배색이 들어간 양말의 경우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단정한 느낌의 배색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헤지스의 경우 발목 양말보다 단목이나 중목 양말의 디자인이 훨씬 괜찮은 것 같고 재질도 우수합니다. 다만 브랜드 양말은 언제나 가격이 마음에 걸리는데 헤지스는 5~7천원 정도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나이키,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 때문에 남자 양말 브랜드를 알아보시는거라면 나이키, 아디다스 말고는 따로 추천드릴만한 브랜드가 없습니다. 왜냐하면 나이키나 아디다스 스포츠 양말은 얇으면서도 땀의 흡수도 잘돼 스포츠 양말이 갖춰야 할 조건을 다 갖추고 있습니다. 저 또한 운동을 할 때는 이 두 브랜드의 양말만을 신는데 8:2의 비율로 나이키 양말이 더 많습니다. 그 이유는 나이키 양말이 조금 더 저렴하고 묶음으로 싸게 팔 때 여러개 사놓았기 때문이죠!

 

 

 

 

#유니클로

유니클로는 기본 양말이 꽤 좋은 브랜드입니다. 아마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부분이 기본 양말이며 패턴이나  디자인 들어간 것은 없습니다. 기본에 충실한다고 볼 수 있으며 오늘 소개드리는 타 양말 브랜드들에 비해 가격도 조금은 저렴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기본을 좋아하는 남성분들이 유니클로를 많이 선호할 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중목 기본 양말을 6색깔 정도 가지고 있으며 쫀쫀하고 두께가 있는 편입니다.

 

 

 

 

#라코스테

양말까지 신경쓰는 패션 리더라면 남자 양말 브랜드로 라코스테를 강력추천 드립니다. 라코스테는 악어 로고가 주는 브랜드 느낌이 절반 이상 먹고 간다고해도 과언이 아닌데, 최근에는 패턴도 많이 출시되어서 양말의 선택폭이 한 층 더 넓어진 라코스테입니다. 라코스테는 양말의 종류는 많이 없으나 하나하나 퀄리티가 괜찮으며 클래식한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라코스테를 추천드립니다. 다만 라코스테는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커스텀멜로우

양말을 살 돈이 충분히 있고 다양한 패션 양말을 가지고 싶다면 커스텀멜로우가 제격입니다. 커스텀멜로우는 남성 의류 전문 브랜드로써 양말 또한 남자들만 생각해서 나오다보니 제 눈에도 예쁜 것들이 많습니다. 물론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그렇지 1~2개 정도 포인트 양말로 사실거라면 커스텀멜로우도 충분히 메리트 있다고 보입니다. 커스텀멜로우의 장점은 다양한 색깔과 다양한 패턴으로 선택 폭이 넓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