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제대로된 호나우지뉴개인기 호나우지뉴스페셜 모음!

제대로된 호나우지뉴개인기 호나우지뉴스페셜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나우지뉴개인기 및 호나우지뉴스페셜을 모아봤습니다.

제대로된 것 만 골랐구요. 호나우지뉴스페셜 호나우지뉴개인기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크로스바 맞추는 나이키 광고겠죠?
그것도 준비했습니다. 호나우지뉴하면 호나우지뉴개인기가 먼저 떠오르실텐데..
개인기하나는 현존하는 어떤 선수보다 화려한 기량을 자랑했다고 생각되네요..
2005년 12월 19일에 있었던 숙명의 라이벌 레알 마드리드의 팬들로 부터
기립박수까지 받으며, 기량의 꽃을 피웠었죠..
그럼 한시대를 풍미했던 슈퍼스타의 스페셜영상과 개인기영상을 함께 보시죠.


호나우지뉴스페셜 호나우지뉴개인기 영상


온몸을 다 쓰는 개인기, 그리고 플리플랩..
외계인이란 호칭이 전혀 낯설지가 않네요..
비록 저 애칭이 외모의 인한 영향도 배제할 순 없지만요..
역시 호나우지뉴 개인기는 봐도봐도 질리지 않네요..



호나우지뉴 골 스페셜 영상



한 슈퍼스타가 유럽대륙에서 쏘아올린 골 모음입니다.
총 145골이고, 38번 째 골이 호나우지뉴스페셜에서도 많이 보이는
환상적인 골입니다.


호나우지뉴 나이키 광고



일각에선 논란이 많은 영상입니다.
'조작이냐' '아니냐'
참 말이 많은 영상이죠..
어쨋든 호나우지뉴 정도가 되니까
그리고 호나우지뉴니까
가능한 광고 아닐까요..?


호나우지뉴 이미지 모음



▼호나우지뉴개인기가 보고 싶지만..
호나우지뉴가 유럽무대에서 다시 뛰지 않는다면,

메이저대회에서 말고는 안방티비로 볼 수가 없겠네요..



▼역시 호나우지뉴의 팀이라고 불렸던, 그 만큼 바르셀로나에서 영향력이 있었던, 호나우지뉴..
그 또한 바르셀로나 유니폼이 제일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멋있게(?) 나온 사진 인듯..



▼호나우지뉴, 메시, 사무엘 에투..
메시의 풋풋했던(?) 모습이 새삼스럽네요..



▼외계인의 간고등어 바디..
호나우지뉴스페셜 이미지이죠..
정말 다 잘나온듯..



▼"쟤가 너보고 최전방 수비수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는 것 같네요..옆에 선수는 AC밀란의 공격수 '파투'죠.



▼AC밀란에 있을 때 최고의 기량은 못보여줬어도,
클래스는 보여준 것 같은데..
밀란에서 왜 주급을 50% 깎아서 재계약 제의 하는 바람에..



▼이런 모습 절대 낯선모습이 아니죠 ㅎㅎ
호나우지뉴스페셜 호나우지뉴개인기 영상에서도 많이 봤을 겁니다ㅎㅎ



호나우지뉴 수상경력
●1997 이집트 FIFA청소년 선수권 대회 우승/득점왕
●1999 멕시코 컨페더레이션스컵 MVP/득점왕
●1999 파라과이 코파 아메리카 대회 득점왕
●2004 FIFA 100주년 기념 갈라쇼 올해의 선수
●2004 FIFA 올해의 선수
●2005 프랑스 풋볼지 선정 유럽 올해의 선수
●2005 국제축구선수협회 올해의 선수
●2005 FIFA 올해의 선수
●2005 FIFA 발롱도르
●2006 국제축구선수협회 올해의 선수

※호나우지뉴 (Ronaldo de assis moreira / Ronaldinho)
출생 1980년 3월 21 (브라질)
신체 182cm 80kg
데뷔 1998년 그레미우 입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