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발로텔리니까. 발로텔리 기행 모음!

[발로텔리니까. 발로텔리 기행 모음!]

오늘은 조금 색다른 포스팅을 준비해봤습니다.
바로 발로텔리니까 가능한...
이해 범주를 벗어난~ 발로텔리의 기행들을,
액기스만 쫘~~악 뽑아서 3가지+@ 모아봤는데요...

그저 이 모든 행동들을 이해 할 수 없을 땐..
제일 끝에 딱 한 가지만 생각하시면 이해가 될 겁니다.

"발로텔리니까.."ㅋㅋㅋ

O.M.G..

그럼 몸 풀기로.. 발로텔리 레전드 동영상인..
발로텔리의 연습용 유니폼부터 보실까요..!?
여기서 발로텔리의 IQ는 증명됩니다..ㅋㅋ









발로텔리의 기행1 - 택시요금 138만원 지불



가장 최근에 발생한 사건이죠..~?
발로텔리가 에이전트와 약속 때문에 맨체스터에서 런던을 갈 일이 생겼습니다.
여기서 발로텔리는 런던까지 갈 택시 한 대를 고용했고, 그 요금으로 138만원을 지불했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평범하게 끝난다면 발로텔리가 아니겠죠..?

발로텔리는 자신이 고용한 택시를 타지 않고,
1억 3천만원에 해당하는 자신의 마세라티 차를 끌고,
택시 뒤를 그저 따라(?) 갔는데요..

자신에 1억 3천만원 짜리 스포츠카에는 네비게이션이 내장돼 있었다고 합니다.
그저 거리 320km에 달하는 목적지에 동반자가 필요했던 것일까요..?
역시 발로텔리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발로텔리의 기행2 - 전설의 인터뷰 돌직구 모음입니다.



발로텔리는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무리뉴 넌 상대방을 존중하는 법을 좀 배워."
"메시, 넌 발롱도르 수상할 자격 없어."
"영국 언론? 개쓰레기..!!"


그런데 놀라운 점은.. 이 3가지 발언을 한 인터뷰에서 했다는 점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한 기자 계 탔지요?


그럼 또 다른 돌직구 인터뷰도 보시죠.

발로텔리가 한 인터뷰에서 "AC밀란이 우승할 것 같다."란 말을 했습니다.
그러니 사람들이 "으음..???"이라는 표현을 보내자..
"아니다. 인터밀란이 우승할 것 같다."란 말을했죠.
거기서 사람들이 고개를 끄덕이자 발로텔리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니다 나폴리가 우승했으면 좋겠다."

이거 뭔가요 ㅋㅋ? 발로텔리의 뇌는 현재 진행형입니다..ㅋㅋㅋㅋㅋ




발로텔리의 기행3 - "나 이제 철들었어."



발로텔리는 "나 이제 철들었어."라고 한 매체에서 말합니다.
그리고 몇 일 뒤, 자신의 저택 화장실에서 친구 4명과
창문을 열어 놓고 불꽃놀이를 즐깁니다.

그러다 수건에 불이 붙고 화장실에 불을 냈죠..ㅋㅋㅋ
발로텔리는 순식간에 뛰쳐나왔고,
밤 중에 소방차 출동해 때아닌 소란이 일었다 합니다.


그리고 다음 날 발로텔리는 맨체스터 더비를 가지게 되는데,
그 때 자신이 2골 넣으며 6:1로 대승을 거두었죠..?

경기가 끝난 직후 맨체스터 시내에서 시민들과
20시간 동안이나 하이파이브 하고 다녔다고 합니다.ㅋㅋㅋㅋㅋㅋ

철 들었겠죠..




발로텔리의 기행 +@



이번에는 단순 한 줄로 말씀드릴 수 있는
발언 및 기행을 몇 가지 알려드릴게요 ㅋㅋ

"생방송 도중 여자친구한테 차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밀란과 AC밀란 중 뭐가 좋냐는 물음에 AC밀란이라 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밀란 시절 AC밀란이 좋다며, AC밀란 유니폼을 입고 길거리를 활보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실력을 넘는 자는 메시 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테라치한테 조차 "발로텔리 멘탈 썩어빠짐"이란 소리를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거리 노숙자에게 180만원을 주고 왜 그랬냐는 물음에 '저 사람 레게머리와 수염이 마음에 듬"이라 답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포스팅을 하면서도..엄청 웃어댔네요..ㅋㅋ
뭐 이런 기행과 일반 상식을 뒤집는 발언과 행동들에..
딱히 이해하려 노력할 필요가 있을까요..?

이제는 발로텔리라는 이름이 하나의 대명사가 되어,
"이해할 수 없는 일을 이해하게끔 하는 단어"로
사전에 등재되어야 되지 않을까 하네요..ㅋㅋ

그럼 여기서 발로텔리 기행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이해가 안된다면 "발로텔리니까.."만 생각하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