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제대로된 호날두 개인기 동영상

제대로된 호날두 개인기 동영상

호날두개인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호날두 개인기 동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레알의 광팬으로써 엊그제 엘클라시코의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요 몇년간 경기에서 항상 선취골을 넣고도 매번 지거나 비겼었는데,
원정의 무덤이라 불리우는 캄프누에서 호날두 결승골에 힘입어
2 : 1승리를 거뒀네요.. 눈으로 보고도 호날두의 믿기지 않는 결정력..
하늘은 왜 호날두를 낳고 메시를 낳아서.. 크흡..
어쨋든 메시와 더불어 현존하는최고의 선수임에는 틀림없지요..
그 경기의 여운이 사라지기 전에 호날두 개인기 포스팅 후딱 해봅니다.

<호날두 개인기 스페셜>



<호날두 2011/2012시즌 골과 개인기>


얼마전 즐라탄이 호날두에게 '노력형 천재'라는 칭호르 붙혀줬었지요?
개인적으로 전 노력에 대한 광적인 신봉이 있어서 호날두의 팬인가 봅니다.
노력만이 자신이 원하는 자리에 올려다 놓을 수 있다는 믿음(?)같은게 있네요 ㅋㅋ

이제 프리메라리가는 우승의 향방이 정해진것 같고, 프리미어리그는 어제 맨유의 무승부로
우승의 향방이 안개속으로 들어가, 시즌 막판까지 팽팽한 긴장감이 생기네요..
아직 챔스4강과 재미있는 경기들이 많이 있으니, 시즌끝날때까지 신나게 즐겨야겠네요.

호날두스페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