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베컴 프리킥게임 하기

★베컴 프리킥게임★


축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심심풀이로 즐기시기 딱 좋은 베컴 프리킥게임 입니다^^ 조작법도 상당히 쉬운데, 게임의 정밀도만 따지고 본다면 제법 신경을 썼다고 말 할 수 있네요.. 다만 조금 아쉬운 것이 있다면.. 스테이지가 3개 뿐이라는 점인데.. 정밀함을 요하는 프리킥의 실제 느낌은 게임에 잘 녹였다고 보시면 될거 같네요^^


●베컴 프리킥게임 조작법●
※마우스만 사용합니다
마우스로 공의 방향과 각도를 조절하고, 공에 휘는 방향을 정할 수 있습니다.
밑에 이미지로 설명드리는 것이 훨씬 빠를 것 같으니, 아래에 이미지를 참고하세요~!

◆베컴 프리킥게임 게임화면 캡쳐◆
공을 누르면 아래 화면처럼 화살표검은색 바 안에의 흰색 동그라미가 보이실 겁니다. 빨간색은 마우스를 상하좌우로 움직이면서 방향과 높이를 결정할 수 있고, 흰색 동그라미는 계속해서 좌우로 왔다갔다 거리는데, 우측으로 갔을 때 손가락을 떼면 오른쪽으로 감기게 됩니다. 당연히 왼쪽으로 감을려면 좌측에서 떼면 되겠지요? 중앙에 가까울 수록 휨이 없어집니다.

베컴프리킥게임



아쉽게도 살짝 빗나간 모습인데, 골키퍼도 멀뚱멀뚱 서 있는 것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튀어나와 방어를 하는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선수들의 벽에 잘 맞기 때문에 높이랑 방향이랑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베컴프리킥게임



아래 화면은 베컴 프리킥게임 시작화면인데 이름과 패스워드는 굳이 적지 않으셔도 됩니다. 바로 화면 중앙에 위치한 플레이 버튼을 눌러 게임은 진행하시면 되세요.^^

베컴프리킥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