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재밌는 닌텐도게임 추천

재밌는 닌텐도게임 추천.


닌텐도는 세계 최대의 비디오 게임 회사입니다. PC게임과 모바일 게임이 득세하는 지금에도 여전히 건재함을 알리고 있고, 비디오 게임의 왕좌를 지키고 있습니다.

 

닌텐도게임은 크게 닌텐도 위유 게임과 닌텐도 3DS 게임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위유 탑5와 3DS 탑3로 나누어 닌텐도 게임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닌텐도 3DS 게임 추천.

 

 

#마리오카트7

 

2011년 연말에 출시된 이 게임은 출시 직후부터 꾸준히 판매되기 시작해 현재는 1,200만장에 가까운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마리오카트7은 시리즈 중 가장 뛰어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수중 액션, 글라이더 액션들이 추가돼 더 짜릿한 레이싱을 펼칠 수 있습니다. 닌텐도 유저라면 한 번쯤은 해 볼만한 시리즈라 생각되네요.

 

 

 

#포켓몬스터X, Y

 

기존의 포켓몬스터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쉽게 말하면 대작인 롤플레잉 게임입니다. 포켓몬스터 X,Y에 등장하는 포켓몬만 700마리 이상이며 시리즈 최초로 3D로 표현되었습니다. 포켓몬스터 X, Y는 2013년 전 세계 동시 발매되었고 현재까지 1,400만장이 넘게 팔린 근래 최고의 닌텐도게임이라 꼭 추천드립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for 닌텐도 3DSa

 

대난투.. 말만 들어도 설레고 흥분되지 않습니까?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는 피카츄에서부터 루이지, 피치공주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총 출동하여 결투를 벌이는 대난투 게임입니다.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는 4번째 시리즈이며 스매시 모드, 필드 스매시 모드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어 즐길 거리가 아주 풍성합니다. 안타깝게도 국내에는 3DS 버전만 출시되어 위유 유저들은 즐길 수 없는 게임입니다.

 

 

 

#루이지 맨션 : 다크문

 

이번 닌텐도게임 추천은 마리오의 소심한 쌍둥이 동생 루이지가 등장하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2013년 7월 정식 발매되었으며 소심한 루이지가 유령을 퇴치하고 퀘스트를 풀어 나가는 형태입니다. <루이지 맨션 : 다크문>은 루이지 시리즈 중 기록적인 흥행을 기록했는데, 현재까지 900만장 이상 판매고를 올렸습니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일본에선 2012년 말, 한국에선 2013년 2월에 출시된 게임입니다. 쉽게 '마을을 꾸미는 게임'이라 생각하시면 되고, 가구나 옷, 집의 외관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꾸미는 커뮤니케이션 게임의 대표 시리즈이며 현재까지 92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소소하고 여유롭게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닌텐도 위유 게임 추천.

 

 

#마리오카트8

 

닌텐도 위유에는 마리오카트8이 흥행 독주하고 있습니다. 마리오카트7의 후속작이자 위유의 대표 게임으로 2014년에 출시되었지만 현재까지 530만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말 안타까운 것은 한국 버전이 아직 발매되지 않았고 게임을 구하더라도 해외판 위유에서만 구동된다는 점입니다. 얼른 한국판이 나왔으면 하는 바램 뿐이네요.

 

 

 

위 파티

 

흔히 지인들이 왔을 때 함께 하기 좋은 게임을 접대용 게임이라 합니다. '위 파티'는 이런 접대용에 특화된 게임이며 리모콘을 활용해 다양한 액션을 주면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80종류 이상의 게임이 들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현재 <위 파티>는 160만 장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 사람과 어울려 플레이하는 걸 좋아한다면 이 닌텐도게임 추천드려요.

 

 

#뉴 슈퍼 루이지 유

 

2013년에 발매된 위유 전용 게임이며, 전 세계적으로 230만 장 가량 판매되었습니다. 뉴 슈퍼 루이지는 액션 게임으로 마리오 월드의 모든 맵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조금 안타까운 사실은 한국판 버전은 발매되지 않았고 현재 구한다고 하더라도 영어판만 구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