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매력있는 남자 되는법.

매력있는 남자 되는법.


 

매력있는 여자는 매력있는 남자와 만납니다. 그런데 매력을 가지는게 그리 쉽지는 않습니다. 노력 없이 여자들이 뒤돌아보게 만들 그런 남자는 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시간을 들여 스스로를 가꾸어 나가고, 다양한 분야의 독서도 하며 속칭 '대화가 통하는 사람'도 되어야 합니다.

 

 

달리는 마을버스 2-1에서 뛰어내린 육봉달이 되지 않으려면, 매력은 만들어가는 것이지 스스로 생겨나는게 아니란걸 명심하셔야 합니다.

 

 

매력있는 남자가 되는 길.

 

 

1. 남성미를 위한 피트니스

 

성형 할 수도 없고, 얼굴 빨로 밀어붙일 수 없다면 개선 가능한 부분부터 바꿔야 합니다. 피트니스 격언 중에는 이런게 있습니다. "몸은 배신하지 않는다." 즉, 노력을 한다면 그만큼 티가 나는게 몸이라는 겁니다. 만약 자신이 살집 있는 편이라면 운동을 통해 살을 빼시고, 너무 마른 편이라면 운동을 통해 몸집을 키워 남성미를 극대화 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뇌섹남이 되기 위한 독서

 

서로의 얘기를 이해하고 공감이 되며 시간가는 줄 모르고 대화를 이어갈 수 있다면.. 그건 매력적인 남자를 넘어서 사랑스러운 남자가 될 겁니다. 어떤 여자를 만나 어느 주제가 나오더라도 대화가 된다면, 그것만큼 큰 무기는 없습니다. 독서는 취미이기 이전에 습관에 가까우니 자주 접하시길 바라며 다양하고 넓은 분야의 책들을 고루고루 읽으시길 바랍니다.

 

 

 

 

3. 얘기를 공감해주는 능력

 

경청의 중요성은 책을 통해, 또 다큐멘터리를 통해 수 없이 강조되었습니다. 혼자 계속 얘기를 하더라도 '상대가 내 얘기에 공감한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서로가 통하고 대화가 된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이런 매력들은 얼어 붙은 상대 마음을 여는데 아주 중요합니다. 자기가 공감 받고 있다는 느낌만큼 사람에게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그러니 얘기를 들을 땐 상대를 이해하려는 노력을 하며 얘기를 한 번 들어보세요.

 

 

 

4. 남자는 머리빨

 

남자든 여자든 머리빨이란게 있습니다. 어차피 태어난 모습을 못바꿀거면 바꿀 수 있는 부분은 최선을 다해 바꿔야 매력있는 남자가 됩니다. 머리 또한 여러 스타일을 해보며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야 합니다. 머리 하나만 바꿔도 사람이 주는 느낌은 확 달라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머리 스타일을 바꿀 때는 미천척하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한 번도 안해본 스타일이라도 과감하게 도전할 필요가 있습니다.

 

 

 

5. 젠틀한 배려

 

"아름다운 미모는 눈만을 즐겁게 하나, 상냥한 태도는 영혼까지 매료시킨다."라는 명언이 있습니다. 배려는 사람의 성품을 나타내며 상대를 편하게 해주는 마음가짐입니다. 또 외모는 늙어가는 것이기에 사람의 마음을 오랫동안 잡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사려 깊은 마음은 평생을 감동시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