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패션이야기

예쁜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예쁜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고정 불변의 진리가 하나 있습니다. "세상에 예쁜건 많고, 돈은 없다." 저는 아디다스 운동화를 볼 때마다 월급 통장을 불태워버리고 싶은 심정입니다. 어쩜 그렇게 하나 같이 예쁘게 나오는지.. 오늘도 저는 제 자신과의 싸움을 이어가고 있네요..

 

 

사실 아디다스는 너무 세계적인 브랜드여서 디자인 또한 엄청 다양합니다. 이 속에서 예쁜 운동화 찾기란 쉽지 않지요. 그래서 여러분들의 서칭 시간을 절약해들히고 제 마음도 정리할 겸, 최근 제 마음을 흔들고 있는 예쁜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을 해드릴까 합니다.

 

 

 

너 내꺼하면 안되겠니?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

 

 

#아디다스 네오 클레멘테스 (F98799)

 

아디다스에도 여러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그 중 아디다스 네오는 아디다스의 스포티 라인으로 가볍고 경쾌한 디자인의 상품이 주로 나옵니다. 최근 아디다스 네오 운동화 중 가장 핫한 아이템이 바로 이 초특급 귀요미 '클레멘테스'입니다.

 

엄청나게 불고 있는 슈퍼스타 바람을 피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위 이미지에 나와있는 모델의 번호는 F98799입니다.

 

 

 

 

#오리지널 ZX5000 (RSPN)

 

오늘 아디다스 운동화 추천해야하지 하고 생각했을때 가장 먼저 떠올랐던 모델이 ZX5000입니다. 개인적으로 ZX5000 참 좋아흔데요.. 운동할 때도 신고, 캐쥬얼하게 입었을 때도 신는데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ZX5000의 매력포인트는 신발의 혀가 따로 없어 슬립온과 같이 일체형이라는 점입니다. 이 때문에 착용감이 뛰어납니다. 굳이 수치로 표현하자면 발의 편안함이 +5 상승했지요.

 

 

 

 

#오리지널 ZX FLUX

 

ZX FLUX는 국내 출시된 제품은 별로 안 예쁩니다. 그러나 해외에서 출시된 제품들은 디자인 종류도 많고 잘 찾아보면 예쁜 것들도 수두룩합니다.

 

특히 제가 독일 여행 중에 봤던 ZX FLUX들은 소재부터 디자인까지 다 예뻤습니다. 한정판이여서 한국에는 입도 소개도 되지 않았던 걸로 기억되네요. 위 이미지에 나온 모델도 독일에서 봤던 제품 중 하나입니다. 현재 국내에는 들어오지 않았기에 구하려면 구매 대행으로만 가능하네요.

 

 

 

 

#아디다스 이큅먼트 (10 AF4447)

 

아디다스 운동화 열풍에는 이큅먼트의 역할이 컸다고 봅니다. 이큅먼트는 캐주얼한 차림에 잘 어울리면서 발까지 편한 런닝화 제품입니다.

 

이큅먼트는 남녀 불문하고 인기가 좋은데, 굳이 얘기하자면 여성들이 더 많이 신습니다. 지금은 뉴발란스 993처럼 클론 상태여서 그 인기가 조금 시들해진 상태입니다.

 

 

 

 

#스탠스미스 (S77368)

 

슈퍼스타가 예쁘지만 너나 할 것 없이 신어 부담스럽다면 아디다스 운동화 중에서 스탠스미스를 대안으로 추천드립니다. 스탠스미스 또한 슈퍼스타만큼이나 오래된 라인이며 슈퍼스타보다 조금 더 가벼운 느낌을 줍니다.

 

밋밋한 스탠스미스가 싫다면 해외 직구로 디자인 들어간 제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제품도 해외 출시 제품으로 S77368 품번을 갖고 있습니다.

 

 

 

 

#오리지널 캠퍼스 (S85919)

 

캠퍼스튼 ㄴ슈퍼스타 맛이 나는 아디다스 운동화입니다. 가죽 소재도 있지만 주로 스웨이드 소재로 되어 있어 요즘 날씨에 신기 딱 좋습니다.

 

캐주얼한 느낌이 강해 청바지나 트레이닝 복에 정말 잘 어울리며 아디다스 트랙탑이랑 매치해도 좋습니다. 위 제품의 품번은 S85919입니다.

 

 

 

#오리지널 슈퍼스타 (80s 빈티지 디럭스 라인)

 

사실 아이다스 운동화 추천할 때 슈퍼스타는 제외하려 했습니다. 그런데 곰곰이 생각해보니.. 슈퍼스타를 추천안하면 "슈퍼스타 어디감?", "슈퍼스타가 없는게 말이 되냐", "무슨 생각으로 추천한거냐?"라는 등등 댓글로 욕 먹을 것 같아 이렇게 소심하게 추천드려 봅니다.

 

오리지널 슈퍼스타는 최근 화려한 부활을 알렸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10년(?) 전쯤 다양한 슈퍼스타 컬렉션이 나오며 큰 붐이 불었었는데, 최근 힙합이 득세하며 다시 한 번 슈퍼스타 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디다스를 대표하는 운동화이기에 더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위 제품은 오리지널 슈퍼스타 80s 빈티지 디럭스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