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호날두 스페셜 동영상 보기

호날두 스페셜 동영상 보기


<호날두 개인기 및 골 모음>


오늘은 호날두 스페셜 동영상을 모아봤습니다
호날두는 현역선수 중 가장 좋아 하는 축구 선수입니다.
개인적으로 화려한 축구를 무지 좋아하기 때문이죠 ㅎㅎ
호날두 같은 경우는 온몸이 무기인데, 손 빼고 모든 신체부위로
골을 넣습니다. 호날두가 맨유에 영입될 때 하나의 카더라
통신이 있었어요. 그게 뭐냐하면 맨유의 스카우터가 스포르팅의
호날두를 퍼거슨에게 소개할 때 "공위에서 춤추는 애"가 한명 있다고
그래서 주목을 받고 영입이 되었다고 하는.......

요즘 해외축구를 삼국지에 빗대어 표현하자면, 난세이네요
동시대에 이런 많은 영웅들이 그라운드를 누벼도 될까 하는
그런 생각마저 들고요.. 예전에는 세계최고의 클래스를 탑클래스라 했는데,
메시와 호날두 덕분에 새로운 클래스가 하나 탄생했죠
그건 '갓(God) 클래스'인데요 정말 신들린 것 같습니다.

호날두와 메시와 비교 될 만한 공격수는
현재 반페르시와 즐라탄 정도로 밖에 없는 것 같네요..
아마 이 둘은 top of top정도 되지 않을까요?
그럼 나머지 호날두 스페셜 동영상을 보시죠~

<메시 vs 호날두 비교 동영상>


<호날두 스페셜 2011-2012시즌>



호날두 스페셜 이미지 입니다



실력이면 실력 비쥬얼이면 비쥬얼, 축구계의 대표적 꽃미남 베컴을 이을
차세대 스포츠 스타로써 손색이 없는 호날두입니다.



호날두가 좋아하는 손동작이죠. 매시즌 한번씩은 꼭 하는 거 같습니다..
호날두 스페셜 동영상에도 자주 등장하죠..ㅎㅎ



2010 월드컵 때 코트디부아르와 포르투갈 경기 중 사진인데요..
호날두가 EPL에서 한참 득점왕을 하며 주가를 올릴때, 그의 라이벌이 드록바였죠
예전엔 드록바와 같이 잡지 메인커버도 찍더니, 사이가 상당히 돈독한 것 같습니다



철저한 자기 관리때문에 부상도 당하지 않고,
꾸준히 출전해 기량을 유지한 다는 것 자체 정말 대단한것 같죠..

악마의 재능 발로텔리가 호날두와 같은 관리를 하고 훈련을 받는다면,
발로텔리도 이들과 비교되는 영광을 누릴텐데...






어후 호날두는 정말 괴물입니다.
몸만 보면 피지컬 대마왕 즐라탄과 한판 붙어도 안밀릴 기세네요..
하루에 3000개씩 윗몸일으키기를 한다던데.. 하루도 안거르고..



메시와 호날두,,제가 생각하기론 시대의 라이벌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둘의 나이가 아직 24살 27살이기 때문에 그들이 써내려갈 축구 역사는
아직 많이 남은듯 합니다.



호날두 사진의 백미는 역시 꽃날두죠 ㅋㅋㅋㅋㅋㅋ
이런 예능감과 패션테러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ㅋㅋ


호날두 수상내역

2006 FIFP 팬선정 신인왕
2007 영국FA 올해의 선수상, 영플레이어 상
2008 영국FA 올해의 선수상
2008 유로피언 골든 슈
2008 FIFA 올해의 선수상
2008 발롱도르상
2008 옹즈도르상
2009 FIFA 페렌치 푸스카스 상
2011 유러피언 골든 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