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감성공간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 한 눈에 뿅간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 한 눈에 뿅간다!


타고난 관능미와 좌중의 심장을 멎게하는 치명적인 눈웃음을 가지고 있으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에 대해 알 필요가 없습니다. 그냥 남자 앞에 앉아서 웃으며 다리를 꼬으면 남자들의 심장은 이미 당신 것이니까요. 그냥 그 심장을 가지고 꺄르르 웃으면서 흔드시면 됩니다.

 

그러나! 타고난 관능미, 치명적인 눈웃음을 타고 난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하고 대부분은 슈퍼 노멀입니다. 여기서 약간의 노력을 통해 후천적인 스킬을 획득하시면 남자 마음을 쫀득하게 애간장 타게 만들며 흘러넘치는 매력으로 팜므파탈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정말 남자로써 얘기할 수 있는 부분과 관련 리서치 결과를 토대로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남자가 간다간다 뿅간다!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들!

 

 

#'이이잉~' 혜리도 단 번에 스타로! 여자의 필살 무기는 애교.

 

애교는 한 번 얘기하면 아쉽고, 두 번 얘기하면 입만 아픈 너무나 잘 알려진 여자들의 필살 무기이죠! 걸스데이로 상종가를 치던 혜리가 일약 스타 반열에 오를 수 있었던 것도 한 TV프로그램에서 보여준 순수 리얼의 애교 한 방이라 저는 생각합니다. 그만큼 여자들의 애교는 우유 속에 넣은 카스테라마냥 남심을 사르르 녹입니다. 물론 하루 종일 애교를 하라는 건 아닙니다.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기에 너무 남발했다가는 남자도 적응합니다. 다만 가끔 팔짱을 끼면서 남자를 쳐다보고 귀여운 표정을 짓는 작은 애교에도 남자는 쉽게 웃습니다!

 

 

 

 

#도발적인 여자행동.

 

남자라는 동물도 기본적으로 거절이란 것을 무서워합니다. 거절 당했을 때 받을 자존심의 상처나 기억들이 자신을 괴롭힐걸 알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가끔은 여자가 먼저 다가와줬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이건 사귀기 전이나 사귀고 나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사귀기 전이라면 먼저 얘기를 할 수도 있는거고 손도 잡을 수 있는 거죠. 여자친구가 있다면 기습 뽀뽀 당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이런 의외의 도발적인 행동은 뽀뽀라는 스킨쉽의 강도보다 도발이란 것은 그 자체가 의외성이기에 어찌됐든 두근두근하는 떨림이 있습니다. 도발적인 말도 잘 먹히죠.

 

 

 

 

#잘 웃는 여자.

 

남자들이 이상형이나 좋아하는 여자 유형에 대해 설문조사를 하면 잘 웃는 여자는 매번 1~2위를 다툽니다. 물론 '예쁜 여자'와 '잘 웃는 여자'랑 1위 자리를 두고 다투는 것이죠. 음.. 그냥 잘 웃는 여자는 항상 남자들이 따라다녀요. 왜냐하면 웃는 얼굴에 침뱉을 사람 없고 특히 잘 웃는 여자와 함께 있으면 그 시간자체가 즐겁기 때문이죠. 잘 웃는다는건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 중 최고에 가깝습니다. 잘 웃는 여자와는 매일 같이 있어도 즐거워요. 뭐 더 다른 소리 필요 없습니다. 잘 웃는 여자는 사랑인겁니다. 저도 매우 사랑합니다. 웃어야 매력 넘칩니다.

 

 

 

 

#반가운 목소리로 전화 받는 여자.

 

전화를 걸 때 늘 반가운 목소리로 받는 여자에게 전화를 한 번 더 걸고 싶지 딱딱하게 전화 받는 여자에게는 또 전화걸기가 망설여 집니다. 반가운 목소리로 전화 받는 여자에게 안부도 묻고 웃으면서 얘기할 수 있지, 딱딱하게 전화 받으면 "얘가 날 싫어하나?", "안좋은 일 있나?" 이런 생각부터 드는게 남자입니다. 가끔 피해망상이 강한 남자는 무시당했다라는 기분도 느낄 수 있고요. 남자들에게 환상을 심어주고 싶다면 밝은 목소리로 전화 받아보세요!

 

 

 

 

#남심을 저격하려면 아이컨택부터!

 

눈도 저격을 못하는데 어떻게 마음을 저격할 수 있을까요? 눈은 마음의 창이라 하여 한 연구에 따르면 입과 표정이 가진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표현할 수 있는게 눈이라 합니다. 눈은 모든 신체 부위 중에서 가장 많은 신경이 분포되어 있고 그만큼 미세하면서 예민하게 반응을 합니다. 그러니 눈 마주칠 기회가 있으면 눈을 피하지 말고 마주쳐야 합니다. 솔로라면 눈이라도 몇 번 마주쳐야 남자가 말이라도 걸어올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연인이 있다면 눈을 마주치며 얘기를 해야 서로가 서로를 더 헤아릴 수 있게 되요.

 

 

 

#도시락 이벤트.

 

남자들은 많은 이벤트 안바랍니다. 고사리 같은 손으로 작은 도시락 하나만 싸서 '짜잔~'하고 전해주면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좋아합니다. 어쩌면 그 기억을 가지고 몇 일 동안 기뻐할지도 모르죠. 사실 남자는 이벤트라는 것을 많이 해보지도 받아보지도 못한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기껏 이벤트라 해봤자 온라인 게임에서 진행하는 아이템 이벤트나 참여해봤겠네요. 그래서 남자들은 의외로 이벤트를 받는데 약하고 그 기억도 오래갑니다. 더군다나 도시락의 경우 여자친구나 아니면 썸녀의 여성성마저 흠~씬 느낄 수 있어 아주 효율적인 행동이라 생각해요^^ 그럼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행동에 대해 핵심만 잘 집어드린 것 같으니 어여 남심 저격하로 출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