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패션이야기

남자 트레이닝복 세트 추천.

남자 트레이닝복 세트 추천.


건강미가 강조되면서 트레이닝복이 잘 어울리는 남자, 여자들이 인기입니다. 뭐.. 패션은 패완얼, 패완몸이라는 말이 있지만.. 어느 정도의 옷은 받쳐줘야 한다고 봅니다. (무릎 발사된 트레이닝 복이 멋지기란 쉽지 않듯이 말이죠.)

 

보통 트레이닝복을 고를 땐 운동용과 외출용 구별해서 고르지만.. 선수가 아닌 이상은 시중에 나온 트레이닝복을 입고 운동해도 아무런 불편함을 못느낍니다.

 

다만 크로스핏, 마라톤, 피트니스 하시는 분들은 타이트한 옷이나 전용 탑, 팬츠를 입는게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보는 사람 안 민망하게.. 디자인을 고려한 남자 트레이닝복 세트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남자 트레이닝복 세트 여러가지 추천.

 

 

#나이키 테크팩 시리즈

 

편하면서 패셔너블한 목적을 가지고 출시한 트레이닝복이 테크팩 시리즈입니다. 이런 목적은 대중에게 적중했고 재작년까지만 해도 품귀현상이 심했던 옷입니다. 현재 테크팩 시리즈는 다양한 라인으로 출시되고 있어 선택권도 넓어지고 매물도 구하기 쉬워졌습니다.

 

테크팩은 통기성과 보온성, 활동성을 고려한 소재를 사용해 만듭니다. 단 보풀과 무릎 발사, 관절 발사라는 트레이닝복의 고질적인 부분은 테크팩에서도 나타납니다. 사실 이 부분은 특수 소재를 활용한 등산복만이 극복 가능한 문제라 큰 의미를 두진 않습니다. 가격은 20만원 중 후반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나이키 써마스피어

 

써마스피어는 나이키의 특수 소재의 이름입니다. 아주 작은 마이크로 양털로 만들어 열 손실을 줄이고 보온성을 높인 소재입니다. 거기다 옷의 무게를 줄여 착용자의 에너지 손실을 방지하고 활동성을 극대화했지요. 옷으로 인해 몸이 무거워질 수 밖에 없는 늦가일이나 겨울철에 입기 좋은 남자 트레이닝복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중반 이상입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트랙

 

남자 트레이닝복 추천을 할 때 빠질 수 없고, 또 빠져선 안되는게 이 유로파 세트입니다. 아디다스 대표 트레이닝복으로 유행 없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너무 흔하면서도 잘 알려져 있어 굳이 설명은 필요 없을 것 같네요. 소재는 타이트하기 때문에 무릎 발사가 적은 편에 속합니다. 대신 그 타이트함이 활동성을 조금 떨어뜨리는 잔점이 있지만 예쁘니까 입게 되는 마성의 옷입니다.

 

참고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에는 디자인만 봤을 땐 유로파와 거의 흡사한 트레이닝복이 많습니다. 보통 이들과 차이는 핏과 로고 디자인의 차이가 있으니 구매 전 신중을 시해야 합니다. 참고로 유로파는 슬림한 편이며 세트는 20만원 초반대면 구할 수 있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 스트릿 로고

 

스트릿 로고는 스타일리시한 트레이닝복 세트의 끝판왕입니다. 이 옷은 다른 기능성 옷에 비해 보온 효과나 통기성을 기대하긴 어렵습니다. 다만 면 함유가 높아 땀 배출 능력이 뛰어나고.. 결정적으로 스트릿 감성을 녹여내어 예쁘다로 설명되는 트레이닝복입니다. 즉 무조건 예쁘면 된다라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가격은 20만원 전후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나이키 베이퍼 자켓+나이키 스쿼드 팬츠

 

운동을 즐기는 저로써 가장 선호하는 세트는 베이퍼 자켓에 스쿼드 팬츠입니다. 물론 두 옷은 한 세트로 나온게 아니라 따로 출시된 제품입니다만 색깔만 맞춰 입으면 아무 이질감 없이 나이키라는 브랜드 아래에서 하나가 됩니다.

 

제가 이 세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타이츠를 입은 것처럼 운동하기에 편하면서도 보는 사람이 안 민망한 실루엣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 세트를 입고 라이딩, 런닝, 피트니스 등 다 해봤습니다. 그리고 베이퍼 자켓은 바람막이여서 그 활용도가 높은 편입니다.

 

가격은 20만원 초반이면 세트로 맞출 수 있습니다. 그럼 남자 트레이닝복 추천 글은 여기서 마침표를 찍겠으며, 제 추천이 트레이닝복 세트를 고르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