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60억을 웃긴 형제 영상 및 빵터지는 동영상 모음!

일단 60억을 웃긴 형제를 소개해드리기 전
먼저 빵터지고 시작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브라는 컨텐츠 제작 공유 공간이 생기면서,
일반인들 중에서도 스타가 많이 탄생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최고 아이돌이였던 저스틴 비버도
유튜브에 노래를 올리면서 캐스팅이 된 케이스죠.
이 밖에도 자신들이 프로그램을 직접 만들어
유투브에 올리며 조회수가 수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60억을 웃긴 형제도 재미있는 영상을 만들어 올리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형제입니다.
일단 가장 유명한 영상부터 보시죠^^







어떤가요 ㅋㅋ? 전 가끔 웃을 일이 없을 때마다 이 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정말이지 어처구니가 없어서 웃기기도 하고, 두 형제가 싸우는 것이
너무 유치하기도 합니다 ㅋㅋㅋ

저 같은 경우 이 두 형제의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고 있는데,
최근에 올라오는 동영상 화질이 좋아진 걸로 봐선
찍는 카메라를 바꾼 것처럼 보이네요 ㅎㅎ
이것 말고도 재미있는 동영상 2편 더 가져와봤습니다.








이건 한 때 유행했던 각도의 중요성 영상입니다.
웃기기도 하면서 굉장히 신기한 동영상이죠.
이렇기에 못나온 사진이든 잘 나온 사진이든
사진은 믿어선 안되는 것 같습니다.

각도에 따라서 여러 사람들의 얼굴이 스쳐지나가네요.
이 각도의 중요성 영상 같은 경우 화제가 되었던 10편이
모여 편집된 영상이랍니다.







혹시 비는 시간이 좀 있으시면 이 웃긴 영상도 볼만합니다.
흑형이 게임하면서 분노를 일으키는 흑형의 빡침 영상이죠.
보고 있다보면 빵빵 터지는 부분이 많습니다.

60억을 웃긴 형제처럼 연속된 빵터짐은 없지만,
흑형 개그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강추드릴만 합니다.
특히 자막까지 있기에 영상을 감상하시는데는 수월하실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