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패션이야기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 모음!

오늘은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를 모아보겠습니다. 향기는 가끔 마법을 부립니다.
어떤 특정 향을 맡았을 때, 머리로 기억 못했던 것이 막 떠오르기도 하죠.

어느 낯선 여자에게서 그녀의 향기를 느꼈다는 광고 문구는 절대 과장이 아닙니다.
사람이 서로를 기억하게 만드는데에는 향기는 소리 없이 강합니다.

30대라는 나이도 분명, 청춘입니다. 청춘에는 그에 어울리는 향기가 필요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럼 30대란 나이에 잘 어울리는 남자 향수는 어떤게 있을까요?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 5!


〃다비도프 쿨 워터 맨

이제 추운 계절이 가고, 따뜻한 봄과 뜨거운 여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다비도프 쿨 워터 맨은 이런 계절과 너무 잘 어울리는 향수이면서,
30대만이 멋지게 소화할 수 있습니다.

다비도프 쿨 워터맨의 경우 상쾌한 민트와 플로럴의 조화가 위트가 있으면서,
기본적으로 감미로운 남자의 느낌을 풍깁니다.

감미롭다고는 하나 오버스러운 느끼함이 아니라, 따뜻한 느낌이 나며,
기본적으로 상쾌함을 바탕으로 하기에 30대 데일리 남자 향수로 손색 없습니다.




〃베르사체 오 후레쉬맨

베르사체 오 후레쉬맨은 여유있는 느낌의 30대 남성을 표현하기에 좋은 향수입니다.
향수 이름에서도 느낄 수 있지만, 무거운 느낌의 향이 아닌 조금은 가벼운 느낌의
향수인데, 그 가벼움은 결코 밀도의 가벼움이 아닙니다.

오히려 여유라 표현하는게 맞을 정도로, 감각적인 현대인의 느낌을 가져다주죠.
오 후레쉬맨의 경우 직장인 남성 분들에게 잘 어울리며, 살짝 넥타이를
풀어헤쳤을 때 잘 어울린다고 할 수 있습니다.

슈트에 어울리는 부담스럽지 않은 향을 찾고 있다면, 이 30대 남자 향수가
제격입니다.




〃폴 스미스 익스트림 맨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에서 3번 째로 소개드릴 향수는 폴 스미스 익스트림 맨입니다.
이 향수는 폴스미스의 감각적이면서 개성있는 색깔이 모두 담겨져 있습니다.
쉽게 접할 수 없는 향이지만, 거부감은 들지 않으며 오히려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우아하면서 강렬한 남자. 때로는 부드러우면서 색깔있는 남자.
그런 남자가 되고 싶다면 폴 스미스 익스트림맨의 향기는 아주 적절합니다.

폴 스미스 익스트림맨의 향수병의 경우 심플하면서도 포인트가 있기에
향수병을 모으는 사람이라면, 병 그 자체도 매력적입니다.




〃파코라반 1 밀리언 맨

최근 30대 남자 향수 시장에서 큰 약진을 보이고 있는 향수가 있다면, 그건 파코라반입니다.
파코라반 1 밀리언 맨은 골드바 모양의 특이한 향수 병 디자인이 먼저 시선을 끄는데,
골드바 향수병이 주는 강렬한 이미지만큼이나 향기의 매력도 강렬합니다.

파코라반 1 밀리언 맨의 가장 큰 매력은 대조되는 향의 변화입니다. 흔히 향수를 뿌린 후
향기는 3가지 단계로 변합니다. 탑노트와 미들노트 그리고 베이스노트로 말이죠.

파코라반 1 밀리언 맨은 상큼한 과일향으로 시작해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플로럴을 지나
은은한 향으로 마무리 되는 향수입니다.




〃랄프로렌 폴로 스포츠 맨

마지막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에 이름을 올린 향수는 랄프로렌사의 폴로 스포츠 맨입니다.
마지막 추천드릴 향수를 두고 제법 고심했습니다. 과연 어떤 향수가 좋을까 하며 말이죠.
그러다가 문득 고개든 생각이 역동적, 활동적인 향수를 베스트로 꼽아야겠단 생각이 드네요.

랄프로렌 폴로 스포츠 맨은 이름에서도 알 수 있다시피, 주말에 여가를 즐기때 사용하기에
아주 적절한 향수이며, 향 자체가 강인한 남성을 상상하게끔 만듭니다.

기본적으로 폴로 스포츠 맨은 시트러스와 과일의 조합으로 시원한 향기를 내며,
그 속에서도 강인하면서 스포츠를 좋아하는 남성의 섹시함을 표현해내고 있습니다.





제가 위에서도 잠깐 언급했지만, 30대라는 나이가 향수의 향기를 소화하기가 참 쉽습니다.
가끔 어린 친구들이 무거운 향수를 뿌리고 다니는 걸 보면, 전혀 그 느낌이 살지 않습니다.

오히려 잘 갖춰진 정장을 입고, 남성의 느낌이 물씬 나는 사람이 그 향수를 뿌리면,
그 사람에 대한 이미지나 호감도는 배가 된다고 할 수 있지요.

그렇기에 자신의 나이대에 잘 맞는 향수와 평소 자신이 하고 다니는 옷차림, 풍기는 분위기와
향수를 맞추는 것도 스스로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여기서 30대 남자 향수 베스트 모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