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엄청난 메시 스페셜!

[엄청난 메시 스페셜!]

오늘은 메시 스페셜 동영상을 준비해봤습니다.
총 준비한 동영상은 3개로 골 스페셜, 스킬&골 스페셜,
프리킥 스페셜입니다.

메시는 현재 살아있는 전설이라고 할 수 있는데,
26살이란 나이임에도 발롱도르 4회, 한 해 최다골,
프리메라리그 최다 골 등 상상 이상의 기록을 세우며,
축구의 신이라고 불리고 있죠.

그럼 메시가 얼마나 뛰어나고, 얼마나 엄청난 플레이를 하기에
축구의 신이라고 불릴 수 있는지, 메시 스페셜을 보시면서
메시에 관한 이야기를 이어가겠습니다.




스킬&골 스페셜~!







아마 보통 축구 선수의 경우 하나의 스페셜로 만들기도 힘들 정도로
인생급인 스킬이나 골이 잘 없습니다. 흔히 말하는 A클래스, 탑클래스
정도는 되어야 스페셜 영상 만들 정도의 분량이 나오죠.

그러나 메시의 경우 불과 26살 밖에 되지 않았지만, 영상의 분량을
가득 채우고도 두 어개는 충분히 만들 정도의 수준 높은 플레이와
화려한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위 영상 또한 액기스 중 액기스라 생각되는 영상입니다.
메시가 왜 축구의 신이라 불리우며, 그의 곁에서 수비들이
추풍낙엽처럼 나가 떨어지는지 확인 할 수 있죠.




공격 본능! 골 넣는 메시 스페셜 영상!







메시의 경우 최고의 강점이 드리블로 꼽습니다.
드리블의 보폭이 좁아 볼이 발에 붙어다닌다는 표현을 하죠.
거기다 가속도를 겸비했으니 수비가 막기 어렵고요.

메시를 막으려면 반칙아니면, 정말 수준급의 수비수들이
에워싸면서 막아야 된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메시의 드리블에 가려진 정말 강한 강점은
골 결정력이라 생각되네요. 특히 페널티 박스 안에서의
결정력을 보고 있다면, "저렇게도 골이 들어가구나.."라는 생각이
절로 들게 갑니다.

위 메시 스페셜을 보더라도 그런 골이 많죠.
특히 메시 칩샷의 경우 간결하지만 정말 깔끔하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결정력이 있었기에 2012년에 세운 한 해 최다골을 기록할 수
있지 않았나 싶네요. 참고로 한 해 최다골은 91골입니다.




정교한 발 끝! 프리킥 넣는 메시 스페셜 영상!







요즘 메시가 더 무서워지고 있는 이유가 바로 프리킥이죠.
예전에도 프리킥을 잘 차는 선수로 알려졌지만,
요즘에는 물이 올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프리킥 실력 또한 탑클래스이며, 이제는 프리킥으로
골 넣는 모습을 예전보다 훨씬 자주 보는 듯 하네요.

메시의 발 끝이 더 정확해지면서, 이 선수가 과연
어디까지 발전할 수 있을지, 그 부분도 참 궁금해집니다.
특히 요즘은 프리킥을 찼다 하면 빨려들어가더군요.
물론 제가 본 경기에서 그렇지만요.

프리킥이 담긴 메시 스페셜을 보더라도 골대 구석을 찌르는
정교한 프리킥이 많이 나오는 걸 볼 수 있습니다.




메시는 최근 햄스트링 부상 때문에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메시 부상이 이렇게 잦은 적은 처음 보는 듯 하네요.

햄스트링 부상 2번이지만, 호날두와 메시가 축구 선수로써
극찬을 받는 이유도 부상 없이 꾸준한 기량 유지가 빠지지 않는 이유인데,
메시의 부상과 최근 골 침묵이 여러 미디어의 우려를 낳습니다.

사실 메시는 이런 우려가 생길 때마다 해트트릭으로 그런 우려를
한 방에 날리곤 했는데, 이번에는 부상을 당해버렸네요.

하지만 저는 메시의 부상을 크게 보지 않습니다.
아직 젊으며, 축구 선수의 전성기라는 서른 이란 나이 또한
오지 않았기에 잠깐 폼이 떨어진 것이라 생각되네요.




메시 스페셜을 보더라도 그는 신계 클래스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축구계의 유명한 말에 따르면, 그의 클래스는
영원하기에 지금은 아주 일시적인 폼저하라 생각되네요.

이렇게 메시가 빠진 바르샤라도, 다른 탑 클래스의 선수들이
많기에 꾸준히 승점을 쌓고 승리를 해나가고 있네요.

그래도 메시가 빠진 바르샤는 어색하니, 얼른 부상에서 털고 일어나
스타 군단으로써 바르샤의 위용을 한 껏 더 높여주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메시 스페셜 다 보지 못하셨다면, 마저 보시길 바라고,
저는 여기서 메시 스페셜에 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