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남다른 발로텔리 세레모니!

[남다른 발로텔리 세레모니!]



축구계 악동을 말할 때, 가장 먼저 떠오르는 선수는 바로 발로텔리입니다.
그의 기행은 이미 50가지 버전으로도 압축되어 있지만, 사실 언론에 알려진
기행만하더라도 100가지는 훨씬 넘을 정도이죠.

더군다나 충격적인 것은 아직 22살 밖에 되지 않는 젊은 재능이라는 점인데,
신이 그에게 멘탈은 주지 않았지만, 축구 재능을 준건 확실해 보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이런 재능에 관해서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발로텔리 세레모니에 관해서 이야기를 할텐데,
발로텔리 세레모니하면, 역대급이 하나 있지요..!

그건 바로 헐크 세레모니..! 현재 수많은 패러디를 양산하고 있는데,
먼저 세레모니 동영상을 본 이후, 패러디 사진들을 보겠습니다.




*
발로텔리 헐크 세레모니 동영상~!




<1분 20초로 당겨서 보시면 됩니다.>



최근 발로텔리는 자신이 소속되어있는 AC밀란에게
불만을 토로하기도 했었는데, 그건 바로 스쿼드가 너무 얇으니
선수 보강이 필요하다는 이야기였습니다.

그러면서 예전 테베스에게 제안했을 때,
테베스가 그 제안을 거절한 일을 언급하며,
테베스에게 서운한 마음을 전했지요.

그 서운한 마음.. 이 세레모니 패러디를 보면서
날렸으면 좋겠습니다. ㅋㅋ





런웨이 위에 발로텔리 ㅋㅋ
역시 흑간지 폭발이네요^^





정원 손질하는 발로텔리 ㅋㅋㅋ
이 자세가 이렇게 만능 자세일줄은..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닌게 함정이네요 ㅎㅎ





진짜 이런 절묘함은 어디서 생각해내는 건지,
족장이라 해도 믿을 만큼 잘 어울리네요ㅋㅋ





최근에 입수한 발로텔리 세레모니인데,
이거 보자마자 엄청 빵 터졌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
아.. 이거 너무 완벽한 듯 ㅋㅋ





이건 미국 프로레슬링을 패러디한거네요.





어쩌면 발로텔리의 세레모니가 넘치는 자존감에서
나왔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드네요..
매일 거울 앞에서 자신의 몸을 보며 감탄하겠지요 ㅎㅎ?





이건 스타워즈 패러디입니다 ㅋㅋ
아놔 ㅋㅋ 진짜 이것도 너무 잘 어울려요 ㅋㅋ





제가 봤을 때, 이거 지고 나서
왜 항상 자기한테만 그러냐고 징징거릴 것 같아요 ㅋㅋ





역시 흑간지의 최고봉은 힙합 스타일이죠??
힙합스타일에 기관총은 제법 멋있네요 ㅎㅎ





이건 라이온킹 패러디입니다 ㅋㅋ
이런 모~옷된 발로텔리 ㅋㅋ





위 세레모니 패러디 사진은 오래 전에
나왔던 패러디입니다. 덕분에 KFC와 함께 가장 유명하죠.





이 사진도 처음 봤을 때 생각이 납니다.
정말 웃겼었는데 ㅋㅋ 지금봐도
너무 잘 어울리네요 ㅠㅠㅠ





발로텔리는 왜 이렇게 금목걸이가
잘 어울리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레오나르도 발카프리오 ㅋㅋ
은근히 잘 어울린다는..☞☜





발로텔리가 아이를 낳는다면,
이렇게 자상할거라고는 상상이 안되네요.





ㅋㅋ 의지의 발로텔리 ㅋㅋ
페라리도 그의 세레모니는 방해할 수 없나봐요.





마지막 사진은 발로텔리 세레모니를 따라하는
호날두와 비디치의 사진입니다 ㅋㅋ
아마 저번 챔스 때 레알과 맨유가 만났는데,
그 때 옛동료와 이야기하며 발로텔리 세레모니에 관한
이야기를 했나보네요 ㅋㅋ

아무래도 호날두가 저 세레모니를 한다면..
조금 더 잘 어울리지 않을까 생각듭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