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재미있는 미로찾기 한번 해보세요~!


미로찾기 한번 해보세요~!


갑자기 미로찾기 하고 싶어져 미로찾기 이미지를 가져와봤는데요^^
이왕이면 혼자 미로찾기하는 것보다 같이 하는게 낫겠죠~?
미로찾기가 쉬운 것도 있고 어려운 것들도 있는데,
열받지 않는 선에서 미로에서 벗어나 보자구요~


미로찾기 시작~!

몸풀기로 미로찾기 쉬운 것 부터 한 번 풀어보시죠~!
아마 손가락도 필요 없이 눈으로만 찾으실 수 있을 거에요 ㅎㅎ





이 미로 찾기는 난이도가 좀 있습니다..
딱히 어려워 보이지 않는 건 페이크이고 딱히 어렵습니다..ㅠㅠ
길은 흰색길인데, 갈림길에 들어서면 인생의 갈림길에 선 느낌입니다..




짜증의 완급조절을 위해 위에 미로찾기보다 한 단계 낮은 난이도의 미로입니다.
다시 한번 쉬엄쉬엄 미로를 풀어보죠..ㅎㅎ




웃자고 가져와봤습니다. 이게 소를 위한 대의 희생인 미로찾기군요..
만약에 이런 미로에 갇혀 첫 길을 잘못 든다면,, 그야 말로 개고생하겠군요..




미로찾기의 끝판왕입니다. 푸신다면, 미로찾기 재능이 있는 듯(?)
아무튼 이 미로찾기에 도전의식이 샘솟으시는 분들은,
이미지 클릭하시면 원본크기로 크게 나오니깐 도전 해보도록 하세요^^



<흐하하하흐흐흐흐ㅡㅡㅡㅡㅡㅡㅡㅡ-_-+>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어우 전 미로찾기 하면, 흔미 미국속어로 gonzo라고 하죠?
띵~받습니다 ㅎㅎ 그래도 매운맛이 중독성이 있듯,
오기를 자극하는 띵 받음도 약간은 중독성있는 것 같아요.
뭔가 극복하고 싶은 욕구가 타오르죠 ㅎㅎ
말이 길었네요.. 이만 미로찾기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항상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