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생활과깨알

코믹 영화 추천. 최고의 5편!

[코믹 영화 추천. 최고의 5편!]
코믹 영화 추천

오늘은 코믹 영화 추천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추천드리는 5편의 코믹 영화는.. 제가 직접 본 것들이며..
이제 껏 살아오면서 본 영화 중 가장 웃겼던 영화,
기억에 남아서 노트 한켠에 적어두었던 영화로 선정해보았습니다.ㅎㅎ

만약 영화에 대한 견해나 생각이 저와 조금 다르더라도..
사람과 사람 사이의 '다름' 정도로 이해해 주시고..
태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ㅠ_ㅠ
그럼 지금부터 본격 코믹 영화 추천 들어갑니다..^^




직접 꼽은, 빵빵 터뜨려주는 영화들!!

코믹 영화 추천


#덤 앤 더머<1994>

제 인생 최고의 코미디 영화입니다..^^
그 때문에 제일 첫 번째로 추천드리는 거죠..!

이제껏 5번은 더 봤는데.. 볼 때마다 행복감을 선물해주는 영화인데,
비록 <덤앤더머>가 나온지는 20년이 가까이 되었다지만..
웃음 코드는 시대를 초월하여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웃음을 준답니다.

뭐.. 1930년대 나온 <모던타임즈>도 아직 우리 세대의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는 것 보면.. 대작의 웃음 코드는 시대를 초월하는 듯 하죠..^^

몸 개그 영화의 진수를 보여주며, 짐캐리의 진가가 보여지는
영화가 아닌가 하네요..^^ 아참, 밥 먹을 때 보시면 안되요..
밥 먹다 뿜을지도 모르니까요..^^!



코믹 영화 추천


#황산벌<2003>

한국 코믹 영화 중 '웃음'으로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를 꼽자면,
바로 '황산벌'입니다..! 당연히 감동이나, 메세지, 작품성 등을 따지자면..
아주 많지만요..^^

제 기억 속 황산벌은 목 놓아(?) 크게 웃었던,
웃음의 양이 지대했던 영화로 기억되는데..
전쟁 영화로도 이렇게 까지 웃길 수 있구나..하며 생각했죠..!

하지만.. 제게 황산벌이 머릿 속에 더욱 각인된 이유는..
코믹 속에 숨겨진 역사적 사실을 비꼬아
관객들에게 던져주었다는 점인데..

황산벌을 1번 본다면 크게 웃을 것이고,
2번 본다면 생각에 잠기게끔 한답니다.



코믹 영화 추천


#마스크1<1994>

이번 코믹 영화 추천은 바로 '마스크1'입니다..!
짐캐리 나오는 영화 중 제가 정말 좋아하는 영화 두 편은
공교롭게도 1994년에 만들어 졌네요..ㅎㅎ

마스크는 코믹 영화의 걸작이죠?
지금 본다면 짐캐리의 전성기 시절(?)의 연기를 볼 수 있을테고,
카메론 디아즈의 리즈 시절 모습을 보는 또 다른 즐거움을 줄텐데,

이 영화는 이런 색다른 즐거움 말고도,
원초적 웃음 주는 영화이죠..!
또 다시 본다하더라도 상당히 웃길 것이며..
어렸을 때 테이프로 녹화해서 수 없이 재생하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코믹 영화 추천


#행오버1<2009>

이번에 추천 드릴 코믹 영화는 '청소년 관람 불가' 영화입니다.
그러니.. 술집 출입이 가능한 성인분들만 보시길 권해드립니다..ㅎㅎ

<행오버>는 세계적으로 흥행에 성공한 코믹 영화입니다.
그 때문에 속편 행오버2는 2011년에 개봉을 했고,
2014년에 개봉하는 <행오버3> 제작 중에 있죠..

이런 속편들이 반증하듯 상당히 유쾌하고 웃긴 영화입니다.
게다가 흥미 진진하며, 한치 앞의 내용도 예상하기 힘든
그래서 눈을 뗄 수가 없는 영화에요.

줄거리만 봤을 땐, '갸우뚱'하다가
보고 나면 예상외의 수작인 코믹 영화라 생각 되실거에요.^^



코믹 영화 추천


#마다가스카3<2012>

오늘 추천 드리는 코믹 영화 중 가장 최근에 개봉 된 영화로
제 기억에는 아주 선명하게 남아 있답니다.
특히나 IMAX 영화관에서 봐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웃기다기 보다는 정~~~~말 유쾌하답니다.
흥미로우며, 인간의 상상을 자극하고, 웃음도 주는..^^

특히 마음에 들었던 점은.. 저는 깨알 개그를 정말 좋아하는데..
마다가스카의 개그는 깨알 그 자체입니다..ㅎㅎ
여기에 나오는 캐릭터들도 하나하나 색깔이 강하여,
전혀 지루함 없이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음.. 마다가스카3에 대한 영화의 전체적인 총평을 내려보자면..
'기분 좋아지는 영화'라 말할 수 있겠네요..
유쾌하고 싶다면, 영화를 부담없이 즐기고 싶다면..!!
마다가스카 강추입니다^^!


코믹 영화 추천



제가 생각하기에.. 인생의 최고의 가치는 행복이고..
행복은 웃음에서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팍팍한 세상에 잠깐만이라도 웃을 수 있다면..
그 또한 삶의 행복 중 하나이지 않을까 하네요..^^

그럼 여기서 코믹 영화 추천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으며,
언제나 유쾌하고 신나는.. 그런 날들로 꽉꽉 채워졌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