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생활과깨알

포장이사견적비교 하기

[포장이사견적비교 하기]

오늘은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이사철 끝무렵을 맞아 많이들 분주하시죠..?
저희 집 윗층도 이른 아침부터 이사 준비하고있는지
우당쾅쾅~ 오르락내리락~ 많이 분주하네요 ㅎㅎ

윗 집은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하고 이사를 하고 있는지 모르겠어요~
친분이 있었다면, 이사에 대한 내공 좀 나누어줬을텐데..
요즘 사회는 삭막하기 그지 없잖아요..?ㅎㅎㅎ

저는 옷 구매나, 가전제품 구매 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 제화 상품을 구매할 때도
가장 현명한 소비 방법은 '비교'라고 생각해요~

비교는 비교 대상이 많으면 많을 수록 저렴해지는 특징과
구매 이후 후회를 덜하게 만들어주죠.~

때문에 이사할 때도 매번 가격비교를 통해 이삿짐센터를 선택하는데..
오늘은 많이는 아니지만, 조금 축적된 이사 내공 방출과 더불어 포장이사견적비교를 도와드릴게요~


이사 준비 할 때 알아두면 좋은 것들.


#빛 좋은 개살구, 싼게 비지떡에 유의하자.

이삿짐센터들의 본질이자 경쟁력은 정말 이사를 잘해야하는 것이죠.! 안전하게! 그렇죠?
그런데 요즘 보면 '브랜드 이름만 믿고 있는 이삿짐센터''무조건 싼 가격으로 무장한 이삿짐센터'들이 보입니다.
사실 싼 가격을 위해 포장이사견적비교를 하는 건 맞지만, 싼 가격만 보고 한다면 이사 후 출혈이 더 심할 수가 있어요~
그리고 브랜드 이름만 믿고 했다가 된 통 당하는 사례는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죠.!
때문에 이삿짐센터를 고를 땐, 사이트 내에 좋은 후기도 많고 고객과 소통이 되는 사이트를 가진..!
그런 신뢰도 있는 사이트를 꼽아 비교하시는 게 싸고, 좋은 이삿짐센터 고르는 방법입니다.


#중요한 물건은 따로 옮기자.
한 쪽방에서, 다른 쪽방으로 물건을 옮길 때에도 자칫 상처나 파손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 집안의 물건을 옮기는 이사는 더 많은 위험에 노출되게 되죠.
아무리 안전하다고 해도 정말 소중한 물건은 사람의 손을 보듬어가며 따로 옮기는 게 맞습니다.
중요한 물건 다칠까 안절부절 마음쓰는 것 보다 따로 옮기는 게 좋습니다.

제 경험을 하나 말씀드리면, "무슨 일 있겠어?"하며 넣었던 노트북이..

외관이 깨진 채 제 손으로 돌아왔습니다..
노트북 하나 옮기기 귀찮아 했던.. 제 마음을 탓하겠습니다..ㅠㅠ



#미리해서 손해 볼 것 하나 없다.
이사갈 곳이 정해졌다면, 이삿짐센터는 최대한 빨리 예약하세요.
이삿짐센터의 가격은 이삿날과 가까우면 가까울 수록 경쟁으로 인해 가격이 올라간답니다.
때문에 일찍 예약하시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견적을 뽑을 수 있다는 사실..! 잊지마세요.


+아! 그리고 냉장고! 이거 변수에요.
저는 예전 이사할 때 냉장고 음식을 미리 정리 하지도 않고, 이삿짐센터에 미리 일러두지도 않은 적이 있어요
이때 그냥 냉장고를 실어 나르는 바람에 '생활대참사'가 일어난 적이 있는데,
요즘은 대부분이 아이스박스를 가지고 와서 정리는 해주셔요.
그런데 혹시 모르니 '아이스박스 좀 부탁'한다고 이사 전 센터에 미리 일러두시고,
이사가기 전 장보지 않고 냉장고에 있는 음식부터 열심히 비우시는게 이사에 도움이 될 거에요~!



포장이사견적비교 하기!


아래는 제가 올해 8월 이사하면서 이용했던 이삿짐센터들인데,
나름 착한 가격과 괜찮은 피드백이 있었던 곳입니다.ㅎㅎ

이사 견적 내시는 데 잘 활용하시길 바라며,
전국구 이사를 진행하니, 어느 지역에서나 견적신청할 수 있어요~

위에도 말씀드렸다시피, 비교는 많이 할수록 좋으거니,
자신이 점찍어둔 이삿짐센터들과 함께 견적비교해보시길 바라요..ㅎㅎ


〃이편한이사[바로가기]
이 곳은 가장 가격과 서비스가 마음에 들어 저의 간택을 받았던 곳인데,
특히 고객들의 좋은 후기가 많아 바로 견적신청했던 곳이에요.
신청시 인터페이스가 상당히 편했던 곳이기도 하고요.

아! 여기는 피톤치드 살균은 무료 서비스로 제공되고,
2만 원 추가비용 지불시 진드기제거 서비스도 해준답니다.



〃아름다운이사[바로가기]
이곳도 견적은 꽤 괜찮게 나왔던 걸로 기억이 되는데,
규모도 괜찮으며, 다른 업체들과 잘 연계가 되어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한 번에 해결하는 걸 좋아하시는 분은 한 번 둘러보셔도 좋을 듯 해요^^ 



〃이사쇼핑몰[바로가기]
여기도 크기 있는 규모의 이삿짐센터입니다.
해외 이사까지 하니, 규모로 봤을 땐 괜찮죠~?

이삿짐센터는 서비스와 견적으로 말해야 하니,
여기도 가격비교 목록에 넣어 비교해 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뉴스를 보면, 이삿짐센터들에 대해 참 말이 많습니다.

일당 5만원이나 주고 고용한 정리 도우미는..
정리가 끝나기도 전에 퇴근시간이라며, 괴도 루팡(?)마냥 사라져 버리고,
이삿짐센터에서 아이스박스를 준비 안해왔는데, 그걸 소비자에게 책임을 전가시키기도 하죠.
이삿짐센터는 가격도 가격이지만, 스트레스 안받을려면 서비스가 우선되어야 한다고 생각되네요.ㅎㅎ

그럼 어떻게 제 포스팅이 도움 되셨나요..?

제 입장에선 저의 소중한 정보가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그럼 안전한 이사가 되시길 바라면서, 포장이사견적비교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