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빵터지는 웃긴 축구 동영상 모음

[빵터지는 웃긴 축구 동영상 모음]

웃긴 축구 동영상


오늘은 웃긴 축구 동영상 모음을 준비해봤습니다..~
얼마 전 그라운드 위에서 즐라탄이라는 행위 예술가가..
반 고흐의 그림보다 더 아름다운 자태로 골망을 갈랐지요...?

수 십번 반복해서 볼 정도로 최고의 아름다운 골이였는데..
그라운드 위에는 루니의 시저스킥, 즐라탄의 오버헤드킥, 지단의 발리킥만 있는게 아니죠..

누군가는 다큐를 찍고 예술을 한다면,
누군가는 개콘을 찍고 예능을 하는 플레어이들이 있는데..
오늘은 빵~빵~! 터지는 웃긴 축구 동영상을 여러 편 준비 해봤으니,
웃다가 턱빠지시면 안됩니다. 턱 안빠지시더라도 깊은 태클은 정중히 사양합니다..
부상 당하니까요..^^*


①조금도 방심하지 마라!! 찰나의 순간 베스트10!!




이 동영상은 30초부터 웃음 헬게이트가 열리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40초 대박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저도 처음보는 웃긴 축구 동영상들이 많은데,
ㅋㅋㅋㅋㅋㅋ 베컴이 관동대지진 슛차는 모습과 ㅋㅋㅋㅋㅋ
거미손 골키퍼가 등등 많스므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 3분 넘어가면 간간히 터집니다 ㅋㅋㅋㅋㅋ


웃긴 축구 동영상




②유명한 웃긴 축구 동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짤방이든 영상이로든 한 번은 봤을 유명한 동영상입니다.
뭐 이 영상의 웃음 점수를 매긴다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가 되겠네요 ㅋㅋ
전 개인적으로 헛다리와 헤발슛이 가장 웃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도 엔돌핀이 온 몸 구석구석 전파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동영상을 하나 더 준비했으니..

마지막으로 빵 터질 준비 되셨죠..!?
심혈을 기울여서 고른 동영상이니 만큼 기대 하셔도 좋습니다.... 는 이고요..~
멋진 골과 웃긴 축구 동영상을 섞어 놓은 영상입니다..!!
동영상 중간에 나오는 반니의 테크닉은 정말 최고네요 ㅎㅎ


웃긴 축구 동영상




③멋진 골과 웃긴 동영상 믹스!!



아마 이게 동영상이 이번 주에 만들어 졌다면,
멋진 골에 분명 즐라탄 오버헤드킥이 들어 있었을텐데..
정말 즐라탄의 골은 세기의 골이 아닌가 합니다..ㅎㅎ

제가 오늘 준비한 웃긴 축구 동영상이 재미있으셨다면 좋겠으며..
이대로 포스팅을 끝내긴 너무 아쉬운 것 같아..
마지막으로 아크로바틱한 심판 동영상으로 마무리 할까 합니다..

웃긴 축구 동영상


<아크로바틱한 심판 동영상>



그럼 항상 좋은 일들로 가득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