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해외축구

세브첸코 스페셜 동영상~!


안녕하세요..^^ 오늘은 세브첸코 스페셜 동영상을 가지고 왔습니다..!

세브첸코는 한 시대를 풍미한, 최고의 골잡이라 불러도 손색이 없지요..?
그의 이름 앞에는 항상 '무결점 스트라이커'라는 칭호를 달고 사는데..

그 이유는.. 스트라이커가 갖추어야 할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는 것이 세브첸코이죠.
골결정력과 더불어, 양발을 모두 다 잘 사용하고, 거기다 헤딩으로 득점하는 능력까지
2선에 내려와 공격을 도와주고, 수비수 한두명은 가뿐히 재칠 수 있는 개인기까지..
몸의 밸런스 하며, 거기다 마지막 포인트인 '훈훈한 얼굴'까지 ㅎㅎ

열거하자니 끝(?)이 안보이는데..ㅎㅎ
일단 서두가 너무 길어지는 것 같으니까..
세브첸코 스페셜부터 보시고, 나머지 이야기 하도록 할게요..

아래 스페셜 동영상의 앞쪽은 세브첸코 사진과 소개영상이니
3분 45초부터 당겨서 감상하시면 됩니다.


▲세브첸코 스페셜 영상~!▲


세브첸코는 올 여름 클럽팀과의 계약 만료와 맞물려

현역은퇴를 선언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정치계입문이라고 하네요..

얼마전 열린 유로 2008을 뜬눈으로 밤새며,
축구를 봤었는데, 그 때 스웨덴과의 조별경기에서
혼자 2골을 몰아치며 스웨덴을 2-1로 격파했었기에..
세브첸코의 갑작스러운 은퇴가 조금 아쉽긴 하는데..
얼굴을 보니 꽃중년이 다되어가더라고요..



2000년대 초 첼시의 유니폼을 입고,
무리뉴와 함께 EPL을 씹어먹던 때가 얼마전인 것 같은데 말이지요..ㅎㅎ
이렇게 축구계의 별이 또 하나 지는 것 같네요..
어떻게 생각해보면 스웨덴전이..
마지막 빛을 강렬하게 발산하는 '초신성'이 아니였을까 하는생각도..ㅎㅎ

세브첸코 스페셜을 보니, 역시 경기당 0.5골이라는 엄청난 골결정력을 보인
세브첸코 답다는 생각이 물씬 밀려 오는군요..

왕년의 세계 4대 스트라이커로써의 이름을 올리고 있는 세브첸코인데,
왕년의 스트라이커들을 한명한명 보자면, 반 니스텔루이, 티에리 앙리, 호나우두와 함께
4대 스트라이커로 뽑히고 있네요..

아 이름만 들어도 즐거운 선수들이네요..
이들의 플레이를 보고자 주말 새벽 토끼눈이 되었었는데..ㅎㅎ
세브첸코..충분히 이 반열에 오르고도 남는다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은퇴를 선언하고 정치계 진출을 선언한 상태이니,
앞으로 어떤 일을하고 생활을 하건간에, 그라운드위에 공격수로 나섰을 때 처럼
항상 무결점인 사람이였으면 하네요..ㅎㅎ

그럼 세브첸코 스페셜 즐겁게 감상하시고요..
전 이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