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자의 잡동사니

후레쉬맨2 게임하기

★후레쉬맨2 게임하기★


플래시게임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훌쉬맨2 한 번 안해본 사람이 없을 겁니다..ㅎㅎ 워낙 유명한 게임이라, 다들 한 번씩은 해봤을 거라 생각이 되는데.. 게임의 전 버전에서 후레쉬맨2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일본의 손을 살짝 거쳐가게 되었습니다. 때문에 전 버전보다는 조금 더 매끄러운 게임 진행으로 즐기실 수 있고, 그래픽도 미세하나마 조금 좋아졌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후레쉬맨2 조작법●
이동 : ←→방향키
점프 : ↑ 방향키
공격 : Z
콤보 : X
교체 : C



아래 화면은 시작 화면입니다..^^ 시작화면부터 이전 버전에 비해 상당히 화려해졌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지요.
언어는 영어로 되어 있어, 전 버전인 일어보다 한결 수월하게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PLAY GAME을 선택하시면 간단한 조작법에 대한 설명이 나오고 바로 게임이 시작됩니다.



아무래도 이 게임의 재미의 7할은 콤보 입니다. 화면 좌측 상단에 보이는 빨간색 게이지바가 체력을 표시하는 것이고,
바로 밑에 노란색 바가 콤보 게이지 입니다. X를 누르면 아래 화면처럼 콤보 기술을 쓰면서 노란색 게이지바가 깎입니다.
XP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후레쉬맨의 스토리가 물씬 뭍어나오는 장면이지요.. 보스를 잡을 때 다 같이 나와 롤링바이칸(맞나...?)를 쏘며 보스를
1차적으로 죽인뒤, 보스의 덩치는 엄청나게 커지며 부활을 하게 됩니다.. 덩달아 후레쉬맨도 로보트를 불러 2라운드를 치르게 됩니다.